G05-7182802122

일동후디스, 미혼모 시설에 ‘트루맘’ 제품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12-27 11:05 KRX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사단 법인 ‘더함께새희망’을 통해 미혼모 시설에 5000만 원 상당의 트루맘 제품을 기부했다.

지난 달 일동후디스는 해당 법인과 함께 수면 조끼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사내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수면 조끼를 제작, 취약 계층 영유아에게 보내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NSP통신-왼쪽부터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 김정해 상임이사, 일동후디스 생애주기영양연구센터 윤영화 팀장(수석) (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왼쪽부터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 김정해 상임이사, 일동후디스 생애주기영양연구센터 윤영화 팀장(수석) (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이웃을 향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자 이번에는 트루맘 제품을 기부하며 미혼모의 더 건강한 미래,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첫 걸음을 응원했다.

이날 기증된 후원 물품은 미혼모 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에 있는 미혼모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추운 겨울, 일동후디스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라고 말하며 “트루맘은 세상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