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에서 정식 출시 6개월을 맞아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겨울 한정 이벤트 스페셜팩 나이트메어 윈터(NIGHTMARE WINTER)를 선보인다. 해당 팩을 통해서는 비밀 결사 조직인 레바테인이 도시의 모든 것을 감시하고 통제하고 있는 모르페아에게 저항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튜토리얼을 마친 이용자들은 누구나 진행 가능하다. 해당 팩은 한국어와 일본어 풀 더빙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대규모 시즌 이벤트 ‘파이어웍스 메모리즈(FIREWORKS MEMORIES)’가 개최된다. 스토리팩 나이트메어 윈터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4주 동안 총 10개의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일반 전투, 챌린지 전투로 구성된 전투 콘텐츠와 필드 퀘스트인 도심 속 질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 각자의 개성에 맞춰 아지트를 꾸밀 수 있는 마이룸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 스토리팩 4-10은 한국어는 풀 더빙, 일본어는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며 모든 코스튬을 활용하는 PvE(사용자와 시스템 간 대결) 종말의 서도 내년 1월 4일에 업데이트 예정이다.
오는 1월 18일까지 역대급 규모의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 하프 에니버서리 시즌 패스, 복귀 유저 시즌 패스, 접속 선물, 당일 접속 선물, 부스팅 이벤트 등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뽑기권 200장과 다이아 5000개가 지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