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주요 PC 및 모바일게임 6종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MMORPG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 게임 출시 후 처음 맞이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1월 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윈터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각종 소환권과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금화 획득량이 30% 증가 버프를 적용한다. 또 1월 3일까지 신규 이벤트 보스 얼음주먹 하바다드가 매일 2회 등장한다.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는 오는 1월 4일까지 ‘푹신 따끈 크마리스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스테이지 눈싸움은 즐거워와 레이드 크마리스스 대소동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월 17일까지 연말 감사제 크리스마스 던전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이에 더해 푸시 이벤트와 특별 핫타임으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1월 17일까지 트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12월 25일부터 1월 8일까지 'Happy Holidays, 고난 미스터리 박스 무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기념해 카카오게임즈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배경화면 5종을 선물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