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그랑프리 변액유니버셜보험Ⅳ’에 미국펀드 추가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8-19 10:33 KRD7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변액유니버설보험 #미국펀드 #미국시장
NSP통신- (BNP파리바카디프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BNP파리바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은 ‘(무)그랑프리 변액유니버셜보험Ⅳ’에 세계 경제 회복과 글로벌 기업 성장세에 따른 수익을 추구하는 미국 재간접형 펀드, 글로벌배당인컴 재간접형 펀드, 글로벌 고수익채권 재간접형 펀드 등 신규 펀드 3종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초부터 호조세를 보이고 있는 미국 증시, 미국 주택경기 회복과 개인소비 증가, 달러화 강세로 한층 더 우호적인 환경이 조성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최근 미국에 대한 투자 매력도는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무)그랑프리 변액유니버셜보험Ⅳ은 미국 시장에 투자하는 미국 재간접형 펀드를 새로 탑재했다.

G03-9894841702

또한 글로벌 배당주에 투자하는 글로벌배당인컴 재간접형 펀드와 전세계 기업이 발행한 하이일드 채권에 투자하는 글로벌고수익채권 재간접형 펀드도 추가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시장 상황에 맞는 펀드를 능동적으로 선택해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투자위험을 최소화하며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다.

이병욱 BNP파리바카디프생명 CMO 상무는 “‘그랑프리 변액유니버셜보험IV’은 시장상황에 따른 펀드 변경 및 비과세 혜택, 연금전환도 가능해 은퇴준비에 적합한 상품이다”며 “가입 이후 추가된 펀드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은 시장 상황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펀드 구성을 살펴보고 펀드변경 기능도 적극 활용해 볼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