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호윤 前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 성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12-18 11:14 KRX7
#정호윤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가짜와의 전쟁 #권성동 #부산 사하을

“국가와 민생 병들게 하는 가짜뉴스, 가짜정치, 가짜정책들(과)·더 치열하게 싸울 것”

NSP통신-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사진 = 정호윤)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사진 = 정호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정호윤 전 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의 신간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가 지난 16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관계 주요 인사들을 비롯한 800여 명의 시민들이 함께 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내년 총선 부산 사하을에 출마할 것으로 알려진 정호윤 전 팀장의 신간 ‘가짜와의 전쟁’은 출간 전부터 큰 이슈였다.

이유는 저서 ‘가짜와의 전쟁’에서 천공의 실체와 대선 당시 이재명 후보를 지원한 한 중앙언론사 사주의 존재 그리고 자신이 세상에 처음으로 알린 대장동 등 비리 의혹과 비화를 최초로 공개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방송사 뉴스를 포함한 주요 언론이 앞다투어 출간 소식을 보도 했기 때문.

G03-9894841702

이러한 관심을 반영하듯 16일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장인 사하구청 제2청사 대강당은 행사 시작 전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NSP통신-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석열이 형네 밥집을 진행했던 박보경 아나운서 (사진 = 정호윤)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석열이 형네 밥집’을 진행했던 박보경 아나운서 (사진 = 정호윤)

김경진 전 국회의원(국민의힘 혁신위원), 송상근 전 해양수산부 차관, 전영근 동아고 총동창회장 등 정관계 및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축사를 했고,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권성동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 김진태 강원도지사 등이 영상 축사를 보내 행사를 축하했다.

특히 김관진 전 국방부 장관, 한기호 국회 국방위원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등 정관계 유력 인사들의 축전도 이어졌다.

이날 행사의 사회를 맡은 박보경 아나운서는 대선 당시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석열이 형네 밥집’을 진행했던 인사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 전 팀장이 최우석 월간조선 기자와 함께 이재명 전 대표의 주요 의혹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담 형식으로 밝히는 토크콘서트도 진행됐다.

정 전 팀장은 “그 어떤 역경이 와도 굴하지 않고 가짜와의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고 언급해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NSP통신-정호윤 前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 모습 (사진 = 정호윤)
정호윤 前대통령실 공직기강팀장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 모습 (사진 = 정호윤)

한편 정 전 팀장은 “가짜와의 전쟁 출판기념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사하구민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국가와 민생을 병들게 하는 가짜뉴스, 가짜정치, 가짜정책들을 없애라는 주민들의 염원에 힘입어 더 치열하게 싸울 것이다”고 약속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