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NSP통신, 김두일 기자, 2023-12-11 16:40 KRX7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크리스마스 #추억쌓기 #공간조성

개인 및 가족단위 실내·외 포토존 조성, 센터 공간 이용하며 소중한 추억 이야기 만들수 있어

NSP통신-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야간 조명시설 개시와 함께 화려한 빛을 내고 있다. (사진 = 예천군)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야간 조명시설 개시와 함께 화려한 빛을 내고 있다. (사진 = 예천군)

(경북=NSP통신) 김두일 기자 = 예천군(군수 김학동)이 연말 연시를 앞두고 경북도청신도시 관내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일부 공간을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 많은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끌고 있다.

군은 올해 집중호우로 주민들이 많은 아픔을 겪었고 바쁜 삶 속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쉽지 않을 것을 예상해 주민들에게 위로를 건네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1층 실외 정원 야간 모습. (사진 = 예천군)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1층 실외 정원 야간 모습. (사진 =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외부 정원은 주변 조경수 및 시설물에 조명 장식으로 빛의 아름다움을 더했고, 포토스팟을 설치해 나만의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 조성을 완비했다.

또한 센터 2층 다목적 가족소통교류공간은 대형 트리 및 크리스마스 소품을 통한 온화함과 화려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3층 청소년 라운지는 캐롤과 함께 언제 어디든 쉬어가도 좋을 공간으로 돼있다.

NSP통신-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 홀. (사진 = 예천군)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 홀. (사진 = 예천군)

센터 이용 시간은 평일 밤 10시까지이며, 주말은 오후 6시까지로, 건물 외부는 오후 5시 30분부터 자정까지다.

G03-9894841702

김학동 예천군수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복합커뮤니티센터를 방문하셔서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