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글로벌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3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9이닝스 23은 메이저리그의 30개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정보, 일정 등을 완벽하게 반영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MLB 9이닝스 23에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감사함 담은 총 8가지의 상자를 선물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누구나 포인트를 모아 선물 상자와 순차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는 무지개의 대표 색상인 빨, 주, 노, 초, 파, 남, 보의 총 7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상자 획득 시 추가로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구단선택 다이아몬드팩, 스킬 선택 변경권, 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이 들어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포함한 각 상자 속에는 MLB 9이닝스 23 개발진과 GM 등 운영진 8명의 손편지와 깜짝 선물이 상자마다 하나씩 들어 있어 연말의 의미를 더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