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히트2 ‘에르바덴의 수호자’ 추가…진·삼국무쌍M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22 20:43 KRX7
#넥슨 #히트2 #에르바덴의수호자 #진·삼국무쌍M #정식출시

히트2, 2차 클래스 리뉴얼, ‘계시의 탑’ 던전 전면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하는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EPISODE 4. 에르바덴의 수호자’를 적용하고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길드 콘텐츠 수호의 전장은 길드원들과 정해진 시간동안 맵 중앙에 있는 방호탑을 방어하는 콘텐츠로, 더 많은 길드가 참여할 수 있도록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했다.

대검, 활 클래스를 시작으로 2차 클래스 리뉴얼도 진행한다. 더욱 효율적인 전투를 위해 기존 스킬을 상향하고 클래스 고유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스킬을 선보였다. 이외 계시의 탑 던전 리뉴얼을 통해 각 층 구역을 간소화하고, 높아진 난이도와 업그레이드된 보상을 적용했다.

G03-9894841702

또 12월 6일까지 스페셜 몬스터 빵식이형의 최종 단계이자 필드 보스로 진화한 ‘빵빵파워 빵식이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 히트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도입되는 ‘공허의 격전지’는 히트2의 첫 크로스 인터 던전이다. 이와 함께 신규 전설 스킬을 추가해 전투 양상에 변화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NSP통신-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한편 넥슨은 네오바즈(NeoBards)에서 개발한 신규 모바일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M(Dynasty Warriors M)’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진·삼국무쌍M은 국내 최초 일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의 진·삼국무쌍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게임이다. 넥슨은 진·삼국무쌍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