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초특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디션은 11월16일 점검 후부터 11월30일 점검 전까지 오키데이(오디션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아바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16일 점검 후부터 11월23일 점검 전까지 상의·하의·신발류 아바타에 대해, 11월23일 점검 후부터 11월30일 점검 전까지 헤어·페이스·세트류 아바타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11월16일 점검을 통해 30레벨 이하 유저들의 개인 연습을 지원하는 신규 콘텐츠인 싱글플레이도 업데이트한다. 싱글플레이는 초보서버의 뉴비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연습을 위해 혼자 게임룸을 만들어 플레이 할 시 경험치와 덴 보상을 얻을 수 없던 부분을 개선해, 기타모드·노멀모드(개인전)·별찌모드 싱글플레이 시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초특급 할인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리시고 소중한 추억도 쌓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