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파우게임즈,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트레일러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15 12:29 KRX7
#네오위즈(095660) #파우게임즈 #영웅전설가가브트릴로지 #트레일러영상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내년 출시 예상…‘가가브’ 균열로 인해 삼등분 된 게임의 세계관과 인게임 속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들 소개

NSP통신- (이미지 = 파우게임즈)
(이미지 = 파우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자회사 파우게임즈(대표 이광재)가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이하 영웅전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내년 출시가 예상되는 영웅전설은 일본의 게임 개발사 니혼팔콤의 주요 RPG인 ‘영웅전설’ 시리즈를 재해석한 수집형 RPG다. ▲영웅전설3: 하얀마녀, ▲영웅전설4: 주홍물방울,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의 세 작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가브 균열로 삼등분 된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에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인간의 욕심으로 초래된 재앙이 대륙에 균열을 만들었다는 영웅전설의 세계관을 소개하며 시작된다. 이어 어빈, 마일, 폴트 등 인게임 캐릭터들이 등장, 애니메이션 풍의 필드를 누비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말미에는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거대 보스에 맞서 싸우는 전투 플레이가 공개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G03-9894841702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파우게임즈는 영웅전설을 내세워 올해 지스타 2023에 참여하는 등 이용자들과 만날 준비도 마쳤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5월 킹덤: 전쟁의 불씨, 프리스톤테일M 등을 개발한 모바일 MMORPG 전문 개발사 파우게임즈를 인수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