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가 오는 11월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3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
이번 BTB 전시관에 참가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벡스코 제2전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로한과 씰 신작 라인업을 테마로 부스를 구성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BTB 전시부스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인 ▲로한2와 ▲씰WTF로 구성돼 있다.
두 게임 모두 로한2와 씰WTF 모두 2024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 중이며, 플레이위드코리아가 글로벌 퍼블리싱 서비스를 담당할 예정이다.
부스 내에서는 두 게임의 홍보 영상, 인게임 영상 등을 볼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정보도 일부 공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이번 BTB 부스에서는 2024년도 국내외 론칭에 따른 시장 조사와 함께 비즈 매칭을 통해 파트너사들과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타일랜드, 플레이위드대만에서도 각종 비즈 매칭을 위해 플레이위드코리아 부스를 방문해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씰M의 4분기 중 국내 정식 서비스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또 지스타 기간 중 깜짝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정현상무는 “이번 지스타에서 차기작 라인업을 선보임과 동시에 새로운 장르와 플랫폼으로의 도전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