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북미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신규 5성 소환수인 ‘드래곤’이 추가됐다. 드래곤은 각 속성에 따라 아군 치유, 적군 상태 이상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전천후 소환수다.
바람 속성과 빛 속성 드래곤은 아군에게 체력회복과 더불어 여러 이로운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
소환수 호감도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소환수 호감도는 요리선물, 필드 사냥, 채집 및 채광, 낚시, 파견과 탐색 등으로 올릴 수 있으며, 일정 단계 이상 도달하면 각종 재화 및 도감 효과 확장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소환사가 특정 소환수 또는 몬스터로 변신해 대상 소환수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특별한 변신 효과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세공 보석이나 효과석, 마법서 등의 재료와 아이템을 용해 및 연성할 수 있는 마법 공학 시스템도 새롭게 즐겨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크로니클 북미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또 직접 만든 요리를 판매하고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캐슬린 최고의 요리왕 이벤트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