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 야루, 파사, 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핏빛 상어항은 충각단 동해함대의 본거지로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보스들이 등장한다. 기존 NPC와는 다른 전투 패턴과 강력함을 지닌 맹독아귀, 적룡귀 등의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아랑 월드에는 새로운 필드 ‘해룡산맥’을 추가했다. 해룡산맥의 한층 더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는 바다뱀 보급기지 2구역과 소울 각성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전체 월드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각 구역의 인원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구역 별 보스 및 최종 보스 포화란을 처치하는 신규 클래식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 ▲아랑 월드 이용자들이 처음으로 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필드 ‘불타는 해룡산맥’ ▲클래스 리뉴얼을 통한 신규 패시브 무공 등을 선보인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대한 충각단 함대 출석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