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더벤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직장인 대항전은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이다.
오는 11월 3일까지 직업·직무 대항전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회사 대항전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더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맵스킨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일간 종합 점수 1위, 2위, 3위를 달성한 팀의 유저들은 커피 선물 이벤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다.
11월 10일까지 ‘레미의 더벤티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더벤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벤티 스탬프 30개를 모으면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된다.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동기간 동안 진행된다.
일상 속 커피 한 잔이 절실했던 순간을 작성해 응모하면 한 팀을 추첨해 벤티럭을 출동시킬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외에도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찾아오는 친구들을 펀치로 날려버리는 신규 미니게임 ‘날려날려’도 추가됐다.
팡고미, 파로미, 터토, 파이 등 날려날려에서 추가 득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