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자체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인 ‘의상컬렉션’을 19일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한다.
신규 콘텐츠 의상컬렉션은 일종의 도감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보유 중인 아바타를 컬렉션에 등록하면 의상컬렉션 레벨이 오르고 이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의상컬렉션의 최고 레벨은 100레벨이다. 유저들은 5레벨마다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수령한 보상은 선물함으로 지급받게 된다. 보상은 무기한제 한정판 닉네임이펙트, 커튼아이템, 컬렉션 랜덤박스 등이다.
오디션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19일 점검 후부터 11월23일 점검 전까지 의상컬렉션 랭킹 1~10위를 달성한 유저에게 오디션캐시, 치킨 기프티콘 등 축하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10월26일 점검 후부터 11월9일 점검 전까지 구템선택교환권 특별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환권은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세트 등 5종류이며 사용시 2005년부터 2010년까지 출시했던 추억의 상품 중 원하는 부위를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자체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유저들께서 보유한 의상들을 컬렉션에 등록하면서 오디션과 함께한 시간들을 떠올리시고 구템선택교환권을 통해 꼭 갖고 싶었던 추억의 의상들도 획득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