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집중호우 수해 복구 성금 전달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8-29 19:52 KRX7
#오산시성금모금 #이재민돕기 #수해복구모음
NSP통신-28일 오산시설관리공단 이재민 성금 기탁식에서 이권재 오산시장(왼쪽 두번째)과 김정수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및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오산시)
28일 오산시설관리공단 이재민 성금 기탁식에서 이권재 오산시장(왼쪽 두번째)과 김정수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및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수)이 28일 오산시청을 방문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262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노사공동 협력으로 모금했으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수해 복구 지원이 필요한 지역과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정수 이사장은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임직원과 노동조합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노사가 함께 국가적 재난 상황에 인도적 지원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늘 전달해주신 성금은 호우 피해 지역과 주민들의 일상회복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주신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산시민들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을 위해 지난 2004년 설립됐으며 오산스포츠센터, 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공공시설물 관리를 통해 시민의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는 지방공기업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