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기념 방송 통해 유저와 소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07 13:55 KRX7
#컴투스(078340) #크로니클 #1주년기념방송 #이벤트상세정보 #향후운영로드맵

크로니클 이벤트 상세 정보와 함께 향후 운영 로드맵 등 공개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유저들 함께하는 특별 방송을 지난 8월 5일 진행했다.

크로니클은 지난 2022년 8월 한국을 시작으로 올해 3월 전 세계로 시장을 확대, 원작 IP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전략 전술과 덱 구성의 묘미를 MMORPG 장르에 녹여냈다.

이번 특별 방송은 추첨을 통해 초청된 60명의 소환사들과 함께했다.

G03-9894841702

행사는 2부로 나뉘어서 펼쳐졌으며, 방송 중간마다 초월·전설의 소환서, 축복의 구슬, 재련석 등을 얻을 수 있는 시청 보상 쿠폰이 공개돼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1부에서는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1주년 이벤트는 총 세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며 태생 5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5성 선택권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오는 8월 17일부터 열리는 3차 이벤트에선 각종 필드 이벤트가 열리는 기념 마을이 공개되며, 1주년 기념 메달을 이용해 5성 선택권과 새로운 형상 변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기념 상점도 열린다.

향후 로드맵도 공개됐다. 우선 이벤트 보상 일괄 수령을 포함해 오프라인 귓속말, 소환수 프리셋, 일괄 룬 합성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될 예정이며, 월드 보스와 신규 신화 무기도 업데이트된다.

신규 소환수와 소환사도 공개됐다. 업데이트가 예정된 두 소환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피닉스와 비스트라이더로 순차적으로 게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솔레타의 뒤를 이을 5번째 소환사는 암살에 특화된 히스로 연말 추가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밖에 11월에 진행될 새로운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됐다.

이후엔 컴투스 이은재 PD와 송승목 사업실장 등이 게임 콘텐츠 및 운영에 대한 유저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인플루언서와 유저가 함께 대결을 펼치는 등 즐거움을 나누는 소통의 장도 펼쳐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