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자회사 플레이매치컬(대표 이현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퍼즐 RPG 던전앤스톤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 테스트 일정을 안내하며 게임을 소개하는 목적의 사전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위메이드플레이의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던전앤스톤즈 테스트 안내를 주변에 공유한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테스트 전날인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사전 이벤트에 이어 8월 14일부터 진행하는 베타 테스트는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공개 테스트로 퍼즐, RPG를 즐기는 게임 팬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가 될 전망이다.
브랜드마케팅팀 김효정 팀장은 “미드코어 장르에 대한 관심과 퍼즐 게임 특유의 대중성을 감안해 관심있는 모든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개형 테스트로 진행하게 됐다”며 “사전 이벤트부터 많은 게임 팬들의 의견과 반응을 청취하고 게임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던전앤스톤즈는 미드코어 퍼즐 RPG 장르로, 3매치 방식의 퍼즐 전투, 50여 종의 캐릭터 수집 및 육성, 길드와 PVP 등 퍼즐 RPG 장르의 재미를 담아 4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