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히트2 대규모 전장 인터 난투장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7-26 11:47 KRX7
#넥슨 #히트2 #대규모전장 #인터난투장 #EPISODE2.무너지는경계

5개 서버 이용자 모여 실력 겨루는 대규모 전장…조율자의 제단 신규 규칙, 던전 전용 성장 시스템 ‘가호의 별’ 등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 ‘인터 난투장’을 포함한 7월 업데이트 ‘EPISODE 2. 무너지는 경계’를 도입했다.

인터 난투장은 월드(서버군) 내 이용자들이 모여 본인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규모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열린다. 5개 서버에서 특정 레벨을 충족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4라운드에 걸친 치열한 전투를 통해 월드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참여형 투표 시스템 조율자의 제단에 보스 레이드에 관한 신규 규칙도 추가했다. 조율자의 제단은 서버에 적용될 각종 효과를 이용자 투표를 통해 결정하는 시스템이다.

G03-9894841702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몬스터 부활 시간 감소 또는 보스 전리품 드랍 증가 중 한 가지 효과가 매주 투표 결과에 따라 서버별로 적용된다.

캐릭터의 단계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시스템 ‘가호의 별’과 이와 연계된 전용 던전 ‘황금 모래 해변’을 8월 2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고대 장비 제작식을 추가하고, 제작 재료로 화염의 결정과 벽력의 결정, 빙설의 결정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아이템은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난투장과 탐험수첩에 편의성 개선을 진행하는 등 게임 내 다양한 영역에 걸쳐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넥슨은 ‘EPISODE 2. 무너지는 경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 열릴 첫 ‘인터 난투장’에서 최종 승리한 월드별 1위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또 경계의 스페셜 소환권 대축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히트2 내 길드 운영 활성화를 위한 각종 이벤트도 운영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히트2 출시 1주년을 맞아 8번째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부스팅 서버 시즌2, 클래스 리뉴얼, 신규 스킬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행하고 더욱 다채로운 구성의 1주년 페스티벌 이벤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