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오리지널 직업 ‘음양사’ 등을 추가했다.
음양사는 음양패를 무기로 사용해 다수의 인원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효과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음의 기운을 활용해 적의 방어력을 약화시키고 양의 기운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팀원의 방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음양사가 활용할 수 있는 신규 무공 음양지도 공개됐다. 음양지는 전설등급 무공으로 양의지대를 생성해 해당 지역 내에서 음양사의 공격력을 증대시키고 음양사 고유의 효과인 양의 기운을 활성화 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캠페인 이벤트 지역 기란 고원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이벤트 지역 내 몬스터 만벌족을 처치하고 기란 주화를 획득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9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필드 ‘기란고원’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기란 고원에서 만벌족을 물리치고 얻게 되는 전용 성장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 3종의 신규 수호신령 류나, 제스, 휘무를 공개하고, 수호신령의 최대 레벨과 친밀도 최대 레벨을 증가시키는 신규 성장시스템 2차 환생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