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자력환경공단, ‘안전보건 강조의 달’ 행사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7-21 14:45 KRX7
#원자력환경공단 #안전보건강조의달 #안전슬로건

안전일터 구현을 위한 안전문화 집중확산 추진

NSP통신-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근로자의 안전의식 체화를 통한 안전일터 구현을 위해 7월을 안전보건 강조의 달 로 지정하고 안전문화 집중 확산에 나섰다. (사진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근로자의 안전의식 체화를 통한 안전일터 구현을 위해 7월을 ‘안전보건 강조의 달’ 로 지정하고 안전문화 집중 확산에 나섰다. (사진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근로자의 안전의식 체화를 통한 안전일터 구현을 위해 7월을 ‘안전보건 강조의 달’ 로 지정하고 안전문화 집중 확산에 나섰다.

‘안전보건 강조의 달’ 은 고용노동부의 ‘2023 산업안전보건의 달’ 행사에 발맞춰 기관장의 안전경영 의지를 전파하고 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공단은 7월 한달간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식 ▲어린이 안전일기장 배포 ▲직장인 마음건강 캠페인 ▲여름철 안전 캠페인 ▲합동 안전보건점검 ▲건강증진 특별교육 ▲안전슬로건 공모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G03-9894841702

조성돈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이사장은 “안전문화 기반의 안전일터는 기관장의 의지는 물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비로소 완성됨”을 강조하며, “국민과 근로자 모두의 안전을 위해 안전문화 확산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