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별자리 카드, 장비 재료 상자-상급, 도전의 탑 열쇠 등 푸짐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특히 13일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총 1만개의 다이아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 많은 이용자에게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고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이 원스토어에 입점한다.
여기에 지난 29일부터 ‘시아(SIA, Social Influencer Advertisement)’ 플랫폼과 연동된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을 즐길 수 있게 됐다. SIA는 인플루언서 프로모션 플랫폼으로, 이용자는 간편하게 인플루언서에게 후원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먼저 신규 5성 영웅 2종 ‘데미스’와 ‘카에데’를 선보인다. 5성 지원형 용병 ‘테미스’는 아군 전체의 모든 해로운 상태효과를 제거 후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동시에 치명 확률을 증가시킨다.
또 다른 5성 공격형 용병 ‘카에데’는 적 1명과 그 좌우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로운 상태효과 차단 상태로 만드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다.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저주의 별 셀리아 강림 콘텐츠도 복각 진행한다. 오는 8월 1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유료로 판매되는 ‘셀리아 전설 패스’의 보상으로 ‘저주의 별 코스튬’과 ‘차원의 큐브’ 등 고급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이벤트 ‘빛나는 우리들의 대운동회’가 오는 7월 9일까지 개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