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빛소프트, 에이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22 15:37 KRX7
#한빛소프트(047080) #에이카 #대규모업데이트

클래스 밸런스 조정 및 성물전 변화로 더욱 치열한 PVP 전투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에서 클래스 밸런스 패치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6월22일 정기점검을 통해 실시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각 클래스별 스킬에 밸런스 조정이 이뤄진다. 밸런스 패치는 각 클래스별 사용되지 않는 스킬의 개선과 불합리함을 개선하는 방향이다.

특히 HP나 MP 비례 피해에도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되고 받는 피해 반사를 통해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피해량에 상한을 둠으로써 유저들 간에 더욱 공격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된다.

G03-9894841702

또 에이카의 대표 PVP 콘텐츠인 성물전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성물 업그레이드 시 안정화 시간이 대폭 단축되고 전체적인 성물 수명 부여 시간이 증가해 특정 국가에서 성물을 독점하는 게 어려워진다. 동시에 성물전 수호병과 가디언 스톤의 능력치도 높아지고 특성이 강화돼 전투의 치열함이 더욱 상승한다.

이와 함께 미르자의 공중정원 신규 헬모드가 열린다. 기존 헬모드는 엘리트 등급으로 조정된다. 신규 헬모드에서는 SS~SSS랭크 장비 강화 재료를 비롯해 새로운 프란 달 결정과 2종류의 신규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신규 프란 달 결정의 옵션은 크리티컬 상승, 크리티컬 저항, 크리티컬 피해 감소, 더블어택 상승, 더블어택 저항 등 5종류다.

신규 액세서리는 크리티컬 상승 능력치를 지닌 깊은 심연과 크리티컬 저항 능력치를 지닌 잊혀진 심연 2종류이며 높은 스텟과 강력한 세트 발동 효과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카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께서 이제까지 와는 다른 전략으로 PVP 콘텐츠를 새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