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하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에서 오는 6월 22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한다.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5일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어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준희 대표의 이름으로 감사의 편지를 전하면서 글로벌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게임은 오는 6월 2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73개국에 정식 출시한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총 4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을 통해 두 번째 캐릭터 PV(Promomtion Video) 영상 ‘약초추적자 라텔’도 선보였다.
공개된 1분 2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유스티아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라텔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글로벌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다루고 있으며,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한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