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스튜디오 HG의 PvEvP 던전 크롤러 게임 ‘던전스토커즈’의 첫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스튜디오HG는 지난해 8월 액션스퀘어에 합류한 한대훈 PD(프로듀서)가 이끄는 개발 스튜디오다.
던전스토커즈는 온라인 기반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익스트랙션(Extraction)’이라 불리는 룰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익스트랙션룰은 플레이어가 생존 후 탈출에 성공하면 게임에서 획득한 아이템이나 재화를 다음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강력한 마녀의 저주로 만들어진 신비한 던전의 존재와, 부, 명예, 진실 등 각자의 목적을 위해 이 던전에 도전하는 던전스토커즈들의 활약이 공개된다. 추후 6명의 던전스토커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대훈 PD는 “액션스퀘어와 스튜디오HG의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위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며 “남은 기간 완성도와 콘텐츠의 양을 충분히 끌어올려 연내 PC와 모바일로 동시 출시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편 액션스퀘어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는 군왕 동탁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할 수 있게 되는 ‘군왕 동탁’은 통솔력 있고 혈기왕성한 젊은 시절의 동탁을 컨셉으로 제작된 삼국블레이드만의 특색인 ‘외전 장수’로, 강력한 무력 속성을 지님과 동시에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는 캐릭터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