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 젠지와 스폰서십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04 10:50 KRX7EM
#LG유플러스(032640) #젠지 #스폰서십

올해 하반기부터 콘텐츠·캐릭터사업 등 협력키로

NSP통신- (사진 = LG유플러스)
(사진 = LG유플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 G Esports, 이하 젠지, 대표 아놀드 허)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젠지는 리그오브레전드(LoL)‧발로란트‧오버워치‧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젠지 LoL팀은 지난 4월 2023 LCK 스프링 시즌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젠지는 또한 게임뿐만 아니라 교육,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이니셔티브,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03-9894841702

LG유플러스는 젠지의 이스포츠 팬덤과 글로벌 브랜드 가치에 주목해 스폰서십을 체결하기로 했다. 우선 양사는 선수와 구단이 운영하는 디지털 콘텐츠 등에서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알리고, 젠지와 선수단의 IP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과 젠지 LoL팀의 유니폼 로고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또 이와 함께 젠지 팬덤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대회를 개최하고,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MOONO)와 콜라보 콘텐츠·굿즈도 제작할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부사장)은 “1020 팬덤의 강력한 지지를 받는 젠지와 손잡고 LG유플러스의 고객경혐혁신 활동을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젠지가 앞으로 달성할 위대한 업적을 응원하며 양사의 널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에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대표는 “LG유플러스의 첫 이스포츠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양사가 공유하는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팬과 고객들을 위한 협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