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몰테일이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관장 페르디난도 구엘리)와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 마케팅 제휴계약을 체결, 운영한다.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무역관은 이탈리아 대사관 무역진흥부로서 韓-伊간 무역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탈리아 기업들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지난 2020년 국내 오픈 마켓인 지마켓에 첫 오픈을 했다.
이탈리아의 우수한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는 공식 해외직구 전문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은 현재 지마켓을 통해 총 25개의 브랜드가 참가하고 있으며 카테고리 분류로는 패션, 식품, 뷰티/바디, 홈/리빙, 커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4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0%할인 및 최대 2만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다.
추천 상품으로, 향수 전문가들이 100% 천연 재료로 만든 147년 전통 퍼스널케어 국민브랜드 '펠체아주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1L를 1만28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905년부터 이탈리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파스타 델 카피타노’ 치약을 판매한다. '파스타 델 카피타노’ 치약은 클레멘테 시카렐리 닥터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만들었다. 이후 카피타노(capitano)라는 브랜드로 그의 가족이 운영하는 약국에서 제조했고 오늘날까지 이탈리아 국민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됐다. 절묘한 블렌딩으로 상쾌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테소리 도리엔테' 샤워젤을 비롯하여 1953년 유럽 실크 산업의 중심지인 이탈리아 코모(Como)지역에 설립된 직물 악세서리 업체의 최고급 스카프, 알러지를 유발하는 니켈이 전혀 없는 최고급의 실버 액세서리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몰테일 관계자는"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통해서 고품질의 Made in Italy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몰테일은 이탈리아 무역공사와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뜰 쇼핑 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