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가정의달 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30 15:14 KRX7
#그라비티 #가정의달 #다채로운행사 #오케스트라콘서트 #서울랜드캐릭터페스티벌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참가 등 마련

NSP통신- (사진 = 그라비티)
(사진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5월 20일 국내 첫 라그나로크 음악회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를 개최했으며 5월 25일부터는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에서 포링 조형물 및 포토존 설치, 대형 포링 벌룬 등을 선보이며 유저 및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연이어 진행했다.

먼저 지난 5월 20일,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약 1000여 명의 라그나로크 유저 및 유저의 가족들과 함께 약 120분 동안 공연을 진행했다.

G03-9894841702

해당 공연에서는 ‘Title’, ‘Theme of Prontera’, ‘Wanna Be Free’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명곡들을 연주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 부모와 아이가 함께 라그나로크에 대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리로 만들었다.

5월 25일부터 진행한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에서도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포링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연말까지 메인 광장에는 서울랜드에 방문하는 가족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링 포토존, 포링 조형물을 설치했다.

6월 1일부터는 매일 오후에 열리는 마디그라 로드쇼에서 귀여운 표정의 핑크색 대형 포링 벌룬이 등장한다고 예고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라그나로크가 국내 대표 게임 IP를 넘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IP가 될 수 있도록 게임, 굿즈, 행사 등 다방면으로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