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가계대출 1000조원 코앞…GDP대비 91.1%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노리(괴도)’를 추가했다.
이노리(괴도)는 전열에서 어둠을 틈타 회심의 일격을 가하는 캐릭터다. 은밀 효과로 자신의 대미지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고 실패 없이 크리티컬 히트를 입히는 유니온 버스트(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드래곤즈 팬텀은 눈앞의 적 하나에게 물리 대미지를 대폭 입히고 이노리(괴도)가 은밀 상태일 시 물리 공격 크리티컬 대미지를 상승시킨다. 또 유니온 버스트의 일격 중 한번은 반드시 크리티컬 히트이며 기존보다 4배 이상의 피해를 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8일부터 5월 25일까지는 ‘강철의 성녀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 스토리 이벤트를 복각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성 테레사 여학원(단짝부)’의 유니, 치에루 및 클로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5월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스토리 제2부 13장 1화부터 5화까지 추가하고 레벨 상한도 기존 229레벨에서 232레벨로 올라갔다. 지역 NORMAL 57 ‘오뉴크스 모래섬‧남부’ 및 지역 53 HARD ‘피니언 해빈 구릉‧동쪽 해안’에 1~2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