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대작 제노니아,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12 09:46 KRX7
#컴투스홀딩스(063080) #제노니아 #유저초청 #파이널테스트

초반 플레이 및 핵심 콘텐츠 경험 기회, MMORPG 유저층 대상 게임성 검증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를 개최한다.

비공개 행사로 진행되는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는 오늘(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마련한 특별 공간에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를 출시 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열띤 참가 신청을 통해서도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03-9894841702

행사 진행은 게임 전문 방송인으로 인지도 높은 정소림 캐스터와 제노니아 사업 및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남궁곤 이사가 맡는다.

시네마틱 영상과 간단한 게임 설명을 통해 제노니아에 대한 소개가 이뤄지며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MMORPG 장르를 즐겨왔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초반 플레이 및 핵심 콘텐츠 ‘침공전’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게임성 검증과 다양한 피드백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계승한 MMORPG 신작이다. 특히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제노니아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해, 유용한 게임 정보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2 단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