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 미션 2종을 실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5월4일 점검 후부터 5월18일 점검 전까지 리볼도외 관청가에 성인이 된 클레어 NPC가 등장한다. 유저들은 매일 1회 클레어의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 제작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경험치 획득량, 아이템 드롭률, 공격·방어 등급 등 플레이에 유용한 버프를 제공하는 클레어의 보답과 펫먹이가 지급된다.
또 유저들은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등을 추가 보상으로 받는다.
이와 함께 5월18일 점검 후부터 6월1일 점검 전까지는 NPC 엔지와 아니스를 도와 신대륙 개척민 가정에 전달한 선물 재료와 주거지 건설 자재를 조달하는 이벤트 미션이 진행된다.
유저들은 엔지와 아니스로부터 매일 1회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주어지는 2023 가정의 달 쿠폰을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이벤트용 아르모니아 무기 소환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 가정의 달을 맞아 꼬꼬 펫 강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