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진원 신한은행 은행장, 부서장 배우자 초청 “가족행복이 곧 은행행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3-07-02 12:59 KRD7
#서진원신한은행장 #부서장배우자초청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신한은행은 경기도 기흥 소재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부서장 배우자 초청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밝혔다.

이날 행사는 ‘마음 속에 있는 행복의 문을 두드려 열고, 행복의 꿈을 그려 나가자’는 뜻의 ‘행복 두드림(Do Dream)'을 테마로 진행됐으며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들이 부서장 배우자들을 직접 맞이하며 시작됐다.

약 800여명의 부서장 배우자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오한진 교수가 ‘건강한 행복 에너지 만들기’란 주제로 특별 강연을 실시했다.

G03-9894841702

오찬 후에는 클래식 콘서트 등 문화행사가 이어져 참석자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서진원 은행장은 “연수원은 신한 혼(魂)의 산실이자, 부서장들이 은행 생활을 시작하면서 꿈을 키워나간 뜻 깊은 곳”이라며, “배우자 여러분 또한 신한 가족이기에 이곳을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말로 인사를 건넸다.

이어 서 은행장은 “여러분 건강 잘 관리하시고 남편의 기(氣)도 더 살려주시면서 부부 두 사람만의 꿈을 함께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건/기/꿈이 세 가지가 행복한 부부와 가정을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행복의 선순환이 이뤄져 은행 또한 행복해질 것”이라는 평소 생각을 편안하고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