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범죄도시3’ 5월 31일 개봉 확정…마동석표 통쾌한 범죄소탕 주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4-26 15:25 KRX7
#범죄도시3 #5월31일개봉 #마동석 #통쾌한범죄소탕
NSP통신-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 및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2022년 및 팬데믹 최고 흥행작 ‘범죄도시2’에 이어 ‘범죄도시3’가 오는 5월 31일 개봉을 확정하며, 한국영화와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번에 공개한 ‘범죄도시3’ 티저포스터는 서울 광수대로 이동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을 담아냈다. ‘확 쓸어버린다’는 카피처럼 포스터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확 쓸어버리는 ‘범죄도시3’는 부서 이동 후 더 커진 판에서 활약하는 괴물형사의 시원한 액션을 다시 한번 기대케 한다.

티저예고편에는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말 그대로 설명이 필요 없는 마동석표 맨주먹 액션들의 향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NSP통신-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여기에 베일에 싸여 있던 3세대 빌런 주성철(이준혁)의 강렬한 등장이 방점을 찍는다. 거칠 것 없이 들이닥쳐 “경찰한테 약을 뺏겨?”라는 대사로 마약 사건의 배후임을 알린 주성철은 상대방의 얼굴을 무자비하게 잡아채는 모습까지 선보인다.

배우 이준혁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한편 주성철의 압도적인 등장으로 인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존재까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범죄도시 시리즈 특유의 유머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의 엔딩 씬은 마석도와 함께 케미를 보여줄 새로운 씬스틸러들의 활약도 기대하게 만든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