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지옥’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4-21 15:57 KRX7
#넥슨 #바람의나라연 #슈퍼캣 #지옥

월드 보스 개편 및 장비 결속 시스템 도입…성장과 경쟁의 재미 확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지옥’을 업데이트했다.

지옥은 한국 전통 설화 속 ▲한빙지옥, ▲화탕지옥, ▲거해지옥, ▲철상지옥 등 각 지옥 특성에 맞는 사냥터로 펼쳐지는 어둡고 스산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야광귀, 생사귀, 어둑시니 등 상상 속 존재들이 몬스터로 등장하며, 개인 보스, 필드 보스, 월드 보스까지 3가지 타입의 보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월드 보스는 환상의 섬, 백두산, 지옥 3가지 지역의 몬스터로 구성되며, 참여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기여도 보상을 추가한다.

월드 보스 콘텐츠 진행 중 실시간으로 통합 사냥 기여도와 직업별 사냥 기여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 보스 몬스터 처치 시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즉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장비 결속 시스템을 도입한다.

신규 지역 지옥 장비를 장비 결속 슬롯에 장착하면 장비의 지역, 등급, 부위에 따라 경험치 증가, 몬스터 추가 피해 등 다양한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장비는 최대 4개까지 결속할 수 있으며 장비 결속 점수 합산에 따라 입장 가능한 사냥터가 확대돼 높은 단계로의 성장 욕구를 자극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옥 지역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