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소년 범죄예방 장안지구위, 어린이 지킴이 운동 전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3-04-20 19:48 KRX2
#청소년범죄예방장안지구위 #수원정자초등학교 #장안지구 #수호천사어린이지킴이운동

정자초등학교서 행복한 학교 생활 위해 홍보물 배포

NSP통신-20일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정자초등학교에서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운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 = 김종식 기자)
20일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정자초등학교에서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운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 = 김종식 기자)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회장 최성배)는 20일 경기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정자초등학교에서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운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에는 장안지구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정자초등학교 또래 상담부 및 자치회 학생들, 교직원, 장안구청 가정복지과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내일의 주인공 청소년을 위한 스티커가 붙은 홍보물(치약 칫솔 세트)과 전단지를 학생들에게 배포하며 학교폭력 근절 및 청소년 범죄 예방을 적극 홍보했다.

NSP통신-20일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정자초등학교에서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운동을 학생들과 함께 펼치는 모습. (사진 = 김종식 기자)
20일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가 정자초등학교에서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운동을 학생들과 함께 펼치는 모습. (사진 = 김종식 기자)

김민수 정자초등학교장은 “어른들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활동을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학생들이 훗날 어른이 되면 이들도 청소년을 위해 오늘의 활동을 떠올리며 따라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배 회장은 “아동을 대상으로 한 범죄에 대한 국민적 우려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캠페인은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학교폭력 예방에 대해 지속적으로 환기시킬 수 있는 의미가 큰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활발한 활동으로 아이들을 계도하는데 어른들이 많은 노력을 쏟아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