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시련’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4-07 15:50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패스오브엑자일 #신규리그시련

무기를 강화하는 시련의 대장간과 거신의 대장간 등장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 Chris Wilson)에서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하 POE)의 신규 리그 ‘시련’을 8일 정식 출시한다.

신규 리그 시련에서 이용자는 각 지역에 위치한 시련의 대장간을 찾아 자신의 무기에 고대 거신들의 힘을 주입할 수 있다.

무기에 강력한 패시브 스킬 트리를 부여하는 동안 주변에 용암이 흐르며 혹독한 인카운터와 마주해 치열한 사투를 벌여야 한다.

G03-9894841702

시련 리그의 엔드 게임은 ‘거신의 대장간’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무기를 녹이고 해당 무기에 부여된 시련 패시브 트리를 다른 무기의 트리와 융합할 수 있다.

무작위 업·다운그레이드 및 변경 내용을 통합할 수 있고,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만큼 강력한 스킬 트리를 적용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의 도전이 예상된다.

이외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 신규 노드 추가 ▲신규 고유 아이템과 바알 스킬 젬 추가 ▲ 신규 점술카드 추가 및 기존 점술카드 1개 개편이 예정돼 있다. 아울러 사보추어와 패스파인더 전직 클래스도 개편이 이루어져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엑자일콘(EXILECON)’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엑자일콘은 오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위치한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