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익산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

NSP통신, 박윤만 기자, 2023-03-29 18:52 KRX7
#익산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스탬프 투어 #익산여행 스탬프 투어 #스탬프

28개 관광지에서 스탬프 투어 후 인증 이벤트 참여 가능
여행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재미 느낄 수 있어

NSP통신-익산시청 전경
익산시청 전경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전북 익산시가 지난해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탬프 투어’를 재개한다.

시는 인기 만점 프로그램인 스탬프 투어에 각종 이벤트까지 더해 관광객 몰이에 나선다.

시는 다음달 1일부터 여행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익산여행 스탬프 투어’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익산을 찾는 여행객에게 지역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요 관광지 28개 지점 중 4개 지점에서 스탬프를 획득해 완주 인증서를 발급 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는 익산시민을 제외한 타 지역 관광객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관광객은 익산시 스마트 관광지도 주소로 접속해 회원가입과 로그인 후 관광지에서 스탬프를 4개 이상 획득하면 된다.

스탬프를 획득하면 완주 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 캡쳐 후 제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완주 인증서 제출 시 매월 선착순 50명에게 익산 탑마루 고구마가 선물로 증정된다. 선착순 50명 외에는 소정의 관광 기념품이 증정된다.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는 주요 관광지는 미륵사지와 왕궁리유적, 교도소세트장, 근대역사관, 나바위성당, 보석박물관 등 28곳이다.

시 관계자는 “여행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익산방문의 해’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마케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