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4월 6일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29 17:10 KRX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4월6일동남아시아

3월 3일 사전예약 시작 후 최단기간 300만 명 돌파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을 4월 6일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IP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타이틀로 스토리, 지역, 캐릭터 육성, 주요 콘텐츠 등 핵심 요소들을 재현했으며 그래픽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 게임은 앞서 론칭한 한국, 일본, 북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연이어 좋은 성과를 달성하며 해당 지역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3월 3일 시작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도 심상치 않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3주가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 무려 300만명을 넘어섰다.

G03-9894841702

이는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가장 빠른 증가세로 단시일 내 300만 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들의 관심과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현재도 사전예약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최종적인 사전예약자 수는 훨씬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3월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동남아시아 지역 CBT에서는 서버 오픈 직후 선착순 2만 명의 신청이 순식간에 모두 마감되며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인기를 증명했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최성욱 사장은 “유저분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드릴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총력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더욱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은 론칭 전까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화웨이 앱 갤러리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정식 론칭 후 다채로운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