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던파 모바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23 14:53 KRX7
#넥슨 #던파모바일 #1주년기념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대표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로 거너(여)와 함께 2종의 전직 캐릭터로 레인저(여)와 런처(여)를 선보인다.

기존의 거너(남)과 완전히 다른 콘셉트와 플레이 스타일을 접목해 새로운 재미를 구현했다.

G03-9894841702

레인저(여)는 리볼버에 부착된 건블레이드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특징이다.

건블레이드를 활용한 체술을 통해 적과의 거리를 빠른 속도로 좁혀 강력한 근접 사격을 선보인다. 또 스킬 캔슬 기능이 가능해 다양한 액션을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

런처(여)는 외골격을 주로 활용하며, 폭발적인 화력을 연속해 쏟아붓는 압도적인 공격이 강점이다. 외골격은 직사 화기, 전차포, 후열 포대로 구성되며, 각기 다른 화기를 동시에 활용해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긴급의뢰 콘텐츠로 ‘스쿼드 러시’를 추가했다.

스쿼드 러시는 65레벨 캐릭터 중 원정대를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별로 상이하게 등장하는 보스의 특징과 기믹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던파모바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슈퍼 성장 이벤트: 하이웨이도 추가로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