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웨어러블 로봇 테크데이’ 개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이 영유아기 아이들의 환절기 질환, 아토피 피부염을 예방할 수 있는 유용한 ‘꿀팁’을 공개한다. 남양유업은 오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유아 환절기 질환 예방&아토피 피부염’을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에 발생하기 쉬운 각종 질환을 예방하고 올바른 치료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부천서울여성병원 소아청소년과 소속 전문의 정유라 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본 강의에 이어 주요 증상 예시, 면역 강화 방법 등 사전 접수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Q&A 시간을 마련하여 보다 유익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엄마들은 22일까지 남양유업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를 통하여 신청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출산,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족 단위 나들이가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영유아 질환에 대비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담는데 초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의 건강한 삶에 힘이 될 수 있는 임신육아교실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