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필사의 추적’ 크랭크업…코믹 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16 14:29 KRX7
#필사의추적 #코믹스틸 #곽시양 #박성웅 #TCO더콘텐츠온
NSP통신- (TCO 더콘텐츠온)
(TCO 더콘텐츠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필사의 추적’(가제)이 지난 8일 크랭크업 하며 스틸을 공개했다.

‘필사의 추적’은 천혜의 자연 환경 제주도에 세워질 복합 메디컬 단지 ‘골드 메디 밸리’ 사업을 두고 벌어지는 코믹 추적 액션 영화다.

지난 2022년 12월 19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영화의 주요 배경인 제주도를 오가며 약 3개월의 촬영을 마쳤다.

G03-9894841702

이번에 크랭크업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티셔츠를 머리에 뒤집어쓴 채 화난 표정을 짓고 있는 곽시양(조수광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과 벗다 말고 머리에 걸쳐진 티셔츠가 꼴통 형사 조수광의 상황을 짐작케 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스틸에는 하얀 머리에 하얀 수염, 멋진 중절모를 쓰고 노인분장을 한 박성웅(김인해 역)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중년 여성을 안은 채 엄지를 치켜들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극 중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이자 변신의 귀재 김인해 캐릭터 답게 놀라운 변장술을 보여준다.

연출을 맡은 김재훈 감독은 영화 ‘비상선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의 조감독을 거친 충무로의 신예다. 장동윤, 오대환 주연의 스릴러 ‘악마들’(가제) 로 장편 상업영화 데뷔작 촬영을 마쳤고,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필사의 추적’은 TCO 더콘텐츠온의 신작이다. TCO 더콘텐츠온은 한국영화의 지속적인 투자, 배급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견 투자배급사다.

영화 ‘필사의 추적’은 후반작업을 거쳐 2023년 하반기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