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현대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개발 엑스엘게임즈)의 신규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시대의 전설을 향해’라는 슬로건과 함께 거대한 성벽을 넘어 광활한 대륙과 드넓은 바다까지 아우르는 거대한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해당 영상에는 강렬한 인상의 ‘멜리사라’를 비롯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높은 성벽을 파괴하고 치열한 함선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아 게임의 웅장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 아키에이지 워는 대규모 필드전 및 공성전,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쟁 콘텐츠를 강조한 MMORPG다. 특히 로딩 없는 심리스 오픈 월드를 구현할 뿐 아니라 빠른 속도감을 강조한 호쾌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200만명 이상이 참여하고, 총 32개의 서버에서 진행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이용자가 대거 몰려 조기 마감하는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계속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푸짐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