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어비스 원: 마그누스’ 사운드 트랙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10 14:05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어비스원:마그누스 #사운드트랙

가상 세계에서 느껴질 법한 게임성을 전자 악기 특유의 멜로디와 인공적인 소리로 부여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세계 ‘어비스 원: 마그누스’의 사운드 트랙을 공개했다.

어비스 원 : 마그누스는 검은사막의 주요 대도시를 연결해주는 신규 세계로 지난해 10월 업데이트됐다.

발레노스, 세렌디아, 칼페온, 메디아, 발렌시아 등 지역간 간편 이동 기능을 제공하는 신비로운 공간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주목받았다.

G03-9894841702

사운드 트랙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신비로운 세계 ‘어비스 원: 마그누스’ 속 펼쳐지는 모험에 몰입감을 한층 더해주고 생동감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작곡했다. 음악을 통해 가상 세계에서 느껴질 법한 게임성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전자 악기 특유의 멜로디와 인공적인 소리에 집중했다.

첫 번째 파트인 ‘Puzzle’은 가상 세계에 도달한 듯한 전자 악기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신비한 모험이 펼쳐질 것만 같은 두근거림을 살린 ‘Adventure’가 두 번째 파트다. 마지막 파트는 질주 본능을 깨울 것만 같은 빠른 비트의 음악 ‘Battle’이다.

사운드 트랙은 ‘펄어비스 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게임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자체 게임 엔진 특유의 사실적이며 아름다운 그래픽과 감성이 온전히 일치되는 OST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펄어비스 오디오실은 폴리 사운드 스튜디오, 작곡가룸, 더빙룸 등 최고 수준의 규모로 펄어비스의 개발 방향성이 게임 OST 작곡에도 적용되도록 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