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맛볼까

해태제과, 프리미엄 오예스 ‘세븐베리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27 13:31 KRD7
#해태제과(101530) #오예스 #세븐베리즈 #다크초콜릿
NSP통신- (해태제과)
(해태제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프리미엄 오예스 ‘세븐베리즈’를 출시한다.

세븐베리즈는 리얼 초코케이크로 사랑받는 오예스가 내놓은 첫 프리미엄 시즌에디션이다. 대표적인 슈퍼푸드인 베리 7종과 높은 카카오 함량의 진한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케이크다.

오리지널 오예스의 독보적인 촉촉함에 특유의 계절 맛을 담아 14연속 완판을 기록한 시즌에디션의 고급버전. 2월부터 3달간 400만개만 한정 생산돼 올 봄 한철만 맛볼 수 있다.

G03-9894841702

그간 케이크에 1~2종의 베리가 사용된 적은 있지만 프리미엄에 걸맞게 무려 7종(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아사이베리)의 베리를 넣어 이름도 ‘세븐베리즈’다.

전 세계 400여종의 베리 중 건강과 품질을 기준으로 엄선했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산, 블랙커런트는 독일산, 블루베리는 미국산이다.

여기에 품질 좋은 베리를 반죽 단계에 넣어 케이크 시트 자체를 ‘슈퍼베리 시트’로 만든 것도 특별하다.

잼이나 크림으로 만드는 방식과 달라 6개월이 넘는 연구개발 과정을 거쳤다.

신선한 과육을 수분만 날려 바로 농축한 베리를 반죽에 넣은 만큼 향도 진하고 영양성분도 그대로다.

오예스의 높은 수분 덕에 한층 상큼한 맛이 살아난 것도 강점이다.

케이크를 둘러싼 두툼한 초콜릿도 카카오 함량을 2배 가량 높인 다크초콜릿이다. 한층 더 진해진 달콤쌉싸름한 맛 덕분에 한결 더 상큼한 슈퍼베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콜릿과 슈퍼베리의 맛 조화를 위해 원료 구성비를 늘린 만큼 1개당 중량도 7% 늘어나 고급스러운 디저트로 완성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최고급 원재료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 명품으로 만든 프리미엄 오예스”라며 “앞으로 가장 맛있고, 좋은 제철 원재료로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시즌 에디션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