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게임 캐릭터들, 메이브 타이틀곡 댄스 챌린지 참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17 13:24 KRD7
#넷마블(251270) #메이브 #댄스챌린지

모두의마블, 일곱 개의 대죄, 파라곤, 블소 레볼루션 캐릭터들 참여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자사의 게임 캐릭터들이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와 함께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달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로 데뷔했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모두의마블 슬기와 데니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엘리자베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린족 등 넷마블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이 메이브의 타이틀곡 ‘판도라’의 댄스를 따라해보는 챌린지다.

G03-9894841702

댄스 챌린지 영상은 넷마블, 메이브의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에 오늘(17일) 오후 6시 모두의마블 캐릭터를 시작으로 차례로 공개된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추지연 사업실장은 “이번 댄스 챌린지는 메이브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넷마블 게임 캐릭터들이 두 팔을 걷고 동참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며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메이브의 판도라가 보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브는 오는 18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