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철가면’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17 12:05 KRD7
#조이시티(067000) #창세기전:안타리아의전쟁 #신규영웅철가면 #엔드림

신규 영웅 ‘철가면’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Steel Alive’ 실시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엔드림에서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 신규 영웅 철가면을 포함한 ‘Steel Alive’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철가면은 원작 창세기전 파트3의 중요 인물로 정체불명의 집단 철가면단의 리더로 활약한 바 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 철가면은 자신을 포함한 아군에게 광역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해 파티의 안정성을 높일뿐더러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공격과 반사 피해를 무시하는 능력을 보유해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또 원작의 유명 스킬 아수라 파천무를 계승해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도 철가면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략사업본부 박준승 이사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대규모 업데이트 ‘Steel Alive’를 실시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신호탄을 쐈다”며 “신규 영웅 ‘철가면’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