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V6.2 ‘금단의 기억’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15 10:19 KRD7
#액토즈소프트(052790) #파이널판타지14 #V6.2금단의기억

신규 인스턴스 던전, 연대기 퀘스트, ‘무인도 개척’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오픈

NSP통신-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가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V6.2 ‘금단의 기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V6.2 금단의 기억 업데이트를 통해 어둠에 잠긴 ‘제13세계’로 차원을 넘어 감춰져 있던 금단의 기억’의 다가서는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또 신규 시나리오 진행에 따라 진행되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트로이아 궁정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신규 연대기 퀘스트 판데모니움 및 신규 레이드 ‘마의 전당 판데모니움: 연옥편’ 및 신규 레이드의 영웅 난이도를 추가하고, 신규 환 토벌전 ‘환 마신 세피로트 토벌전’, 신규 외전 퀘스트 ‘타타루의 대박 상점’을 선보였다.

G03-9894841702

뿐만 아니라 시엘달레 제도에 위치한 무인도를 개척해 나만의 섬으로 발전시키는 신규 콘텐츠 무인도 개척을 공개했다.

무인도에서는 전용 채집 및 제작이 별도로 존재해 주요 퀘스트 효월의 종언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으며, 채집, 경작, 도구 및 특산품 제작, 시설 및 특수 건물 건축, 사육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한 자유로운 생활이 특징이다.

또 무인도 개척 랭크에 따라 새로운 요소가 개방되며, 무인도 전용 화폐를 사용해 섬 농부 의상, 섬 탐험가 의상, 탈것 섬 만드라고라 등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기존 베타 버전으로 공개됐던 모험가 카드의 정식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장식, 소개말 편집 기능, 초상화에 사용 가능한 동작, 장식을 추가했다. 또 신생 에오르제아 및 창천의 이슈가르드의 임무 지원 대상 던전을 추가하고, 일부 던전에서는 스토리의 주요 캐릭터가 지원 NPC로 참전한다.

이외 신규 감정 표현, 신규 탈것, 신규 패션 소품, 하우징 아이템을 추가하고, 스킬 종류 및 사용 순서 개선, 제작 수첩의 UI 편의성 개선, 채집가 및 제작자 화폐 최대 소지량 상향, 환상의 옷장 환영 의상 수 상향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 V6.2 ‘금단의 기억’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에서 애니메이션 특별 영상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에 이은 두 번째 애니메이션 ‘모든 즐거움을 하나의 이야기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