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울진군 귀농·귀촌연합회, 발대식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2-13 17:20 KRD7
#울진군 #손병복군수 #귀농귀촌연합회 #발대식

단합된 힘으로 지역농업 발전에 큰 역할 기대

NSP통신-울진군 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 9일 친환경 농업인교육장 2층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울진군)
울진군 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 9일 친환경 농업인교육장 2층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울진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 귀농·귀촌연합회(회장 손동영)는 지난 9일 친환경 농업인교육장 2층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귀농·귀촌인 회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임회장단 취임과 연합회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손병복 울진군수도 참석해 이들을 격려했다.

초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손동영 회장은 울진군 이장연합회 사무국장과 친환경농업인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울진친환경농산물 인증원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등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G03-9894841702

손동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귀농·귀촌연합회를 투명하고 역동적이고 내실있게 운영할 것”이라며 “다양한 귀농·귀촌 박람회 및 선진지 견학을 통해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타지에서 오신 회원들이 울진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군에 많은 귀농·귀촌인이 찾아 지역이 활기차고 잘사는 농촌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며 “좋은 아이디어 제공을 통해 지역농업 대전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