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던파 공식 굿즈, 오픈 1분만에 펀딩 목표액 달성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10 15:06 KRD7
#던파 #굿즈 #펀딩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지난 2일 실시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굿즈 펀딩이 오픈 1분만에 목표액을 달성했다.

이번 펀딩은 작년 11월 이벤트를 통해 배포된 던파 굿즈가 고품질로 입소문을 타며 판매 요청이 잇따르자 이용자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10일 기준 굿즈 4종을 묶은 패키지 상품은 목표액의 638%를 기록했으며, 사전 주문 신청자도 2156명을 돌파하는 등 펀딩에 대한 참여와 관심이 계속되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이용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굿즈는 바칼 레이드 데스크 매트, 용족 아크릴 스탠드, 게이볼그 메탈 오프너, 스노우 메이지 머그컵 등 4종으로, 던파 세계관과 콘텐츠를 개성 있게 담고 있다.

먼저 바칼 레이드 데스크 매트는 작년 10월 던파에 업데이트된 최상위 콘텐츠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에 등장하는 폭룡왕 바칼의 아트워크로 제작됐다.

용족 아크릴 스탠드는 아홉 꼬리 블로나, 요룡 님파, 천둥의 에클레어, 한기의 게르다 등 용족 4인의 아크릴을 하나의 스탠드로 장식할 수 있다.

게이볼그 메탈 오프너는 기계 병기인 게이볼그의 묵직한 펀치감을 담은 메탈 소재 오프너이며, 스노우 메이지 머그컵은 마법학회 이벤트에 등장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스노우메이지가 그려져 있다.

던파 굿즈에 대한 이용자 반응도 긍정적이다.

한편 이번 던파 굿즈는 글로벌 굿즈 스토어 구루랑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사전 주문은 오는 22일 자정에 종료된다.

네오플 이원만 총괄 디렉터는 “던파 IP를 활용한 상품들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을 활발하게 진행해 이번 펀딩 이벤트와 같이 이용자분들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하고 발빠르게 서비스에 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