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CGV 씨네드쉐프, 아트·공연·미식 프로그램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07 16:14 KRD7
#CJCGV(079160) #씨네드쉐프 #아트공연미식프로그램
NSP통신- (CJCGV)
(CJ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 씨네드쉐프가 다이닝과 함께 렉쳐 콘서트, 아트가이드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먼저 커피를 테마로 한 오감만족형 렉쳐 콘서트 ‘예술가의 커피 칸타타’를 진행한다. 큐레이터 첼리스트 윤지원과 함께하는 ‘예술가의 커피 칸타타’는 상영관에서 디저트와 함께 스페셜티 커피 한 잔을 맛보면서 커피와 관련된 예술 이야기를 듣고, 클래식 첼로 라이브 연주를 감상하는 프로그램이다.

G03-9894841702

바흐부터 슈베르트, 베토벤, 브람스, 철학자 볼테르까지 커피를 즐겨 마셨던 여러 서양 예술가들의 일상과 작품을 살펴보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예술가의 커피 칸타타’는 오는 19일 씨네드쉐프 압구정, 26일에는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티켓가는 5만8000원이다.

올해 새롭게 단장해 선보이는 렉쳐 콘서트는 2월 ‘예술가의 커피 칸타타’를 시작으로 3월 ‘예술, 빛의 식탁’, 4월에는 ‘더 블랙’ 등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아트가이드와 함께 도시를 여행하며, 그 도시의 스페셜 코스 메뉴를 함께 즐기는 ‘아트&다이닝’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3.1운동 기념해 특별하게 준비한 프로그램인 ‘대한민국의 프리퀄: 그날의 함성’도 진행한다.

이형석 CGV 씨네드쉐프사업팀장은 “영화관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영화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실 수 있도록 씨네드쉐프만의 특별 프로그램을 올해도 알차게 준비했다”며 “CGV 씨네드쉐프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특별한 문화 생활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